알라딘 전자책

검색
필리핀 셀프 트래블 - 마닐라, 세부, 보홀, 팔라완, 루손 섬, 보라카이 (커버이미지)
알라딘

필리핀 셀프 트래블 - 마닐라, 세부, 보홀, 팔라완, 루손 섬, 보라카이

상상출판

정승원 지음

2015-11-10

대출가능 (보유:1, 대출:0)

책소개
저자소개
목차
팔색조의 매력, 필리핀으로 떠나볼까?



마닐라,세부,보홀,보라카이 등 핵심 지역 올 가이드

팔라완과 루손 섬 북부를 포함한 다양한 여행 스케줄 구성

명소,맛집,액티비티,마사지,숙소 등 베스트 추천 목록 소개

필리핀 전도 & 지역별 상세지도 수록 [특별부록] 휴대용 미니 맵북



1. 당신이 필리핀으로 떠나야 하는 이유!

저렴한 가격에 고급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하고, 세계 제1의 비치로 꼽히는 화이트 비치를 거닐며, 향긋한 열대과일과 짭조름한 로컬 음식을 맛보는 하루! 청정무공해한 자연을 품은, 오직 필리핀에서만 가능하다. 마닐라, 세부, 보홀, 보라카이 등 한국인이 즐겨 찾는 인기 지역은 물론, 팔라완과 루손 섬 북부의 숨겨진 아름다움까지 『필리핀 셀프트래블』에서 확인해보자.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을 아우르는 알찬 정보를 통해 여행자가 누릴 수 있는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한다.



2. 여행 고수의 선택을 믿어라!

세계 30여 개국을 다녔으나 여전히 날아가는 비행기만 보면 가슴이 쿵쾅거리는 정승원 작가가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필리핀 셀프트래블』로 돌아왔다. 10여 년이 넘는 여행 경험을 바탕으로 명소, 액티비티, 맛집을 비롯한 베스트 추천 목록과 필리핀만의 매력을 가득 실었다. 여행의 달인답게 한국인들이 좋아할 만한 스폿은 놓치지 않았으며, 꾸밈없고 솔직한 평가를 통해 여행자의 빠른 선택을 돕는다. 또한 혹시 모를 위험에 대한 당부와 주의는 여행 내내 여행자의 곁을 지켜줄 것이다.



3. 필리핀, 진실 혹은 편견!

『필리핀 셀프트래블』에서는 필리핀의 민낯을 마주할 수 있다. 필리핀의 수도이자 위험 지역이란 꼬리표가 붙은 마닐라는 치안 불안 지역으로 인식되고 있지만 책에서 강조하는 안전 수칙을 준수하면 다른 여행지와 마찬가지로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다. 필리핀 상류층과 외국인들이 모여 사는 보니파시오 하이 스트리트에선 늦은 시간까지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고,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산 아구스틴 성당과 같이 편견에 가려져 미처 보지 못한 필리핀의 곳곳을 발견해보자.



4. 아는 만큼 즐기고, 아는 만큼 아낀다!

필리핀의 세계문화유산부터 액티비티, 로컬 음식, 마사지, 쇼핑 아이템까지! 필리핀 여행 시 놓치지 말아야 할 사항들은 미션 페이지에서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 택시나 트라이시클을 탔을 때 이동 거리에 따른 적정 가격을 알려 주고, 택시 기사와 적정한 가격에 흥정하는 법에서부터 트러블을 일으키지 않고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는 팁 등도 소개한다. 기분 상할 일 없이 즐겁고, 경제적으로 여행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저자의 세심한 배려를 만나보자.



5. 지역별 추천 코스 & 알짜정보!

필리핀의 유명한 지역 외에도 푸에르토 프린세사, 엘니도, 코론, 바나웨, 사가다, 비간 등 필리핀의 곳곳을 꼼꼼하게 소개한다. 뿐만 아니라 마닐라 근교와 파굿풋, 라왁까지 담아낸 알뜰살뜰함으로 여행자의 선택의 폭을 넓힌다. 각 지역의 상세지도와 교통, 추천 코스 등을 만나 볼 수 있으며, 각 지역 도입부에는 취향과 목적별로 선택할 수 있는 추천 맛집, 호텔/리조트, 일정 등을 제시해 준다.



6. 『셀프트래블』과 함께라면 길치도 여행 가능!

필리핀 전도를 통해 여행 전 필리핀에 대한 전반적인 개념을 잡을 수 있으며, 지역별 상세지도는 물론, 노선도와 쇼핑몰 지도까지 확인할 수 있다. 길을 잃을까봐 두려워 여행을 떠날 생각조차 하지 못했다면 『필리핀 셀프트래블』과 첫걸음을 내딛어 보자. 여행 시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용 맵북도 부록으로 제공된다.

공지사항

등록된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