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전자책

검색
크로아티아 홀리데이 (휴대용 맵북 수록) - 2023-2024 최신판 (커버이미지)
알라딘

크로아티아 홀리데이 (휴대용 맵북 수록) - 2023-2024 최신판

꿈의지도

양인선 (지은이)

2023-01-25

대출가능 (보유:1, 대출:0)

책소개
저자소개
목차
아드리아해의 보석 크로아티아 여행 정보로 총망라한 2023-2024 최신판!
크로아티아가 처음인 여행자도 편안하게 여행하도록 안내하는 최고의 가이드북!
크로아티아에서 보고, 먹고, 자고, 즐길 수 있는 최적의 리스트를 제시한다!


‘유럽의 작은 보석’ 크로아티아의 핵심 여행지 총망라!
눈부신 코발트 빛 아드리아해와 해안을 따라 그림처럼 펼쳐진 빨간 지붕 집들! 유럽인들에게 오래전부터 ‘여행자의 천국’으로 불려왔던 크로아티아다. TV 프로그램 ‘꽃보다 누나’에 소개된 후 한국인 여행자도 크게 늘었다. <크로아티아 홀리데이>에는 여행자라면 꼭 가고 싶어 하는 크로아티아 여행지가 총망라됐다. 크로아티아 수도이자 얼굴인 자그레브와 신비로운 빛깔의 플리트비체호수, 영화감독 알프레도 히치콕이 극찬한 자다르, 로마 황제가 사랑한 도시 스플리트,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유서 깊은 트로기르, 럭셔리함이 물씬 풍기는 휴양 섬 흐바르, ‘아드리아해의 진주’ 두브로브니크, 헝가리와 오스트리아 분위기가 감도는 리예카, 크로아티아 최고급 휴양 도시 오파티야, 이탈리아 문화가 깊이 배어 있는 풀라, 크로아티아에서 가장 로맨틱한 도시 로빈, 빛바랜 건물과 반짝이는 대리석 바닥이 고풍스러운 포레치 등 크로아티아에서 주목해야 할 보석 같은 도시들을 소개했다.

축복받은 나라 크로아티아에서만 볼 수 있는 세계유산!
크로아티아에는 세계유산이 7개나 있다. 계절마다 뚜렷하게 달라지는 모습으로 일 년 내내 사랑받는 관광지 플리트비체호수 국립공원, 다사다난한 역사를 거쳐 더욱 견고해진 도시 트로기르, 아직도 현지인이 사는 로마 황제의 디오클레티아누스 궁전, 거대한 성곽 안에 자리한 두브로브니크의 구시가지, 3세기부터 존재한 역사 깊은 유프라시안 대성당, 기원전 4세기의 모습을 온전히 유지하고 있는 스타리그라드 평야, 크로아티아 르네상스 양식의 가장 대표적인 건축물 성 야고보 대성당이 바로 그것이다. <크로아티아 홀리데이>와 함께 오랜 세월 전쟁의 부침과 자연재해로 인한 상처를 안고 있음에도 여전히 위풍당당함을 자랑하는 크로아티아의 세계유산을 찾아 여행해보자.

입맛 까다로운 미식가를 사로잡을 시푸드 요리 총집합!
아드리아해를 따라 길게 자리한 크로아티아는 미식가를 즐겁게 할 만한 해산물 요리가 풍성하다. 한국과는 전혀 다른 문어 요리, 발칸반도에서 처음 만들어진 크로아티아 전통음식 체밥치치, 바다에서 갓 잡아 올린 생선으로 만든 생선구이, 흔하디흔한 메뉴이지만 달라도 뭔가 다른 해산물 스파게티, 바다의 향을 담은 리소토, 와인과 궁합이 잘 맞는 카르파초 등 아드리아해의 신선미 넘치는 해산물을 주재료로 한 시푸드 요리가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다. 여기에 맛은 너무 좋은데 생산량이 적어 크로아티아 내에서만 다 소진해버리는 바람에 수출할 것이 없다는 와인, 그리고 맥주는 크로아티아 식탁에 빠지지 않고 올라오는 필수 메뉴! <크로아티아 홀리데이>와 함께 술과 음식,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크로아티아로 미식 탐험을 떠나보자.

품격 있는 호텔부터 실속 있는 아파트형 숙소까지, 크로아티아 숙소 총정리!
크로아티아에는 품격 있는 고급 호텔부터 실속 있는 아파트형 숙소, 호스텔까지 여러 형태의 숙소가 있다. <크로아티아 홀리데이>는 도시마다 인기 있는 호텔, 민박, 호스텔을 망라해 소개했다. 특히, 크로아티아는 건물은 오래되었지만,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아파트형 숙소가 여행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민박이나 호스텔이 불편하다면 호텔로 눈을 돌려보자. <크로아티아 홀리데이>에는 중세시대 건물을 리노베이션한 화려한 특급 호텔, 구시가지를 조망할 수 있는 테라스가 멋진 호텔, 아름다운 비치를 따라 늘어선 부티크 호텔 등 취향과 가격대에 따른 다양한 숙소가 소개되어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다양한 테마를 통해 그려보는 크로아티아 여행의 밑그림!
<크로아티아 홀리데이>는 크게 스텝과 지역, 두 개의 파트로 구성됐다. 스텝에서는 크로아티아에서 꼭 보고, 먹고, 해봐야 할 것을 큼직한 사진과 함께 핵심만 설명해놓아 여행의 밑그림을 그릴 수 있게 했다. 처음 크로아티아를 가는 여행자를 위한 여행 스타일 제안, 자그레브와 주변, 달마티아, 이스트라 등 크로아티아를 크게 세 개의 지역으로 나누어 지역별 여행 포인트도 안내한다. 이렇게 스텝에 소개된 여행지와 체험 거리, 먹거리 등을 살펴보면 크로아티아에서 해야 할 것들이 대충 정해진다. 스텝편에서 여행의 큰 틀을 그렸다면 다음은 지역편에 세세하게 일정을 짠다. 도시별로 추천하는 일정표와 여행지, 맛집, 호텔 등의 정보를 보면 구체적인 일정표를 만들면 크로아티아 여행 계획이 완성된다.

D-day별 미션을 통한 여행준비 컨설팅으로 여행 준비 끝!
크로아티아 여행 계획을 세웠다면 D-day별 미션을 통해 한 단계씩 여행을 준비해보자. 여행 가기 60일 전부터 출국 당일까지 여행자가 준비해야 할 것들을 7가지 미션을 통해 제시한다. 여행일정 계획하기, 항공권 예매하기, 숙소 예약하기, 여행 정보 수집하기, 여행 경비 준비하기, 짐 꾸리기, 인천공항 출국 및 크로아티아 입국까지 차근차근 따라만 하면 어느새 크로아티아에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크로아티아 홀리데이>와 함께라면 크로아티아 여행은 현실이 된다.

맵북으로 가볍게 즐기는 크로아티아 여행!
<크로아티아 홀리데이>는 부록으로 여행자의 편의를 위한 맵북을 제공한다. 맵북에는 주요 도시의 여행지도가 수록되어 도보 여행자도 쉽게 찾아다닐 수 있게 했다. 크로아티아를 여행할 때 가이드북은 배낭에 넣어두고 맵북만 들고 가볍게 여행하자.

공지사항

등록된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