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전자책

검색
한 그릇 다이어트 레시피 - 먹으면서 빼는 2주 완성 다이어트 식단 (커버이미지)
알라딘

한 그릇 다이어트 레시피 - 먹으면서 빼는 2주 완성 다이어트 식단

비타북스

최희정 지음

2017-05-31

대출가능 (보유:1, 대출:0)

책소개
저자소개
목차
“2주면 충분하다” 직접 만들어 먹는 건강한 체중 감량 식단
한 그릇을 비우면 포만감이 들고 몸이 가벼워진다!

무려 25kg을 감량한 화제의 인스타그램 다이어터 최희정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저열량 다이어트 레시피를 식단으로 만난다. 다이어트를 위한 식이 조절을 떠올리면 대개 생각하는 ‘배고픔을 참으며 어쩔 수 없이 먹는 음식’이라는 고정관념을 걷어낸 책. 먹을수록 포만감은 가득하며 체중이 줄어드는 효과를 내는 레시피들을 선별해 2주 식단으로 구성했다.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고,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분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프로그램을 설계했다.
요리할 시간이 없거나 요리 솜씨가 없는 사람도 따라 하기 좋은 간단 레시피이며, 구하기 쉬운 평범한 식재료를 다양한 조리법으로 요리해 다이어트 도중 똑같은 음식을 먹는 데 질리거나 재료 구입이 어려워 다이어트를 포기하는 일도 없다. 요리를 완성하면 “다이어트 요리가 이렇게나 맛있고 예쁜지 몰랐다!”라는 감탄사가 저절로 나올 것이다. 이 책에 실린 2주 다이어트 식단을 통해 굶지 않아도 살이 빠지고, 자유식을 먹어도 다시 살찌지 않는 체질의 ‘유지어터’가 되어보자.

출판사 리뷰
72.8kg에서 48kg으로 폭풍 감량!
인스타그램 화제의 다이어트 레시피

남들 다 하는 다이어트를 해보았지만 체중 감량은 잠깐뿐, 금세 요요가 찾아왔다면? 쫄쫄 굶고, 독하게 식이 조절을 해도 큰 효과가 없었다면? 다이어트 방법을 바꿔야 한다.
칼로리를 무리하게 제한하지 않으며 포만감과 맛을 동시에 잡은 레시피로, 인생 최대의 몸무게 72.8kg에서 48kg까지 25kg을 직접 감량한 인스타그래머 최희정(@heejung___)의 식단을 만나보자. 하루 세 끼, 한 그릇 가득 음식을 먹기만 하면 된다. 이 책의 가장 큰 특징은 살이 빠지고, 다시 체중이 증가하지 않는 비법이 레시피 하나하나에 담겼다는 것.
다이어터들에게 꼭 필요한 황금 레시피들을 모아 2주 식단을 구성했기 때문에 단기간의 체중 감량 목표를 앞두고 있을 때도, 살을 빼고 난 뒤 요요를 막고 싶을 때도 따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게다가 직접 폭풍 감량을 하며 느꼈던 변화,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는 플러스 식습관과 생활습관도 상세히 담아 살찌지 않는 습관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다.

2주 완성, 살이 쭉쭉 빠지는 저칼로리 식단
하루 세 끼, 든든히 먹으면서 뺀다!

그녀의 말에 따르면 거르는 끼니 없이 든든히 먹는데도 살이 빠진다. 이유는 간단하다. 몸에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균형 있게 한 그릇에 담아내고, 일반적인 생활 패턴에 맞춰 식단이 체계적으로 설계되어 있기 때문.
아침에는 통밀빵으로 만든 토스트나 달걀프라이, 과일을 빈속을 달래주는 정도로 간단히 먹는다. 아침 식사를 가볍게 먹을수록 생리 현상이 원활해지고 점심이나 저녁 때 폭식하지 않게 된다. 점심은 하루 중 활동량이 가장 많은 낮 시간을 버틸 수 있도록 현미밥을 기본으로 한 볶음밥이나 주먹밥, 또는 샌드위치 등의 탄수화물 위주의 식사를 한다. 저녁 식사는 잠들기 전 포만감을 높여 공복이 긴 저녁 시간을 버틸 수 있도록 고단백 식품과 채소를 섭취한다. 2주간 식단대로 아침, 점심, 저녁을 먹으면 아무리 먹어도 살이 찌지 않으며, 오히려 영양 균형이 제대로 맞춰져 살이 빠진다.

다이어트 레시피 최초, 컬러푸드 공식을 적용!
체중 감량 효과를 높이고 건강하게 슬림 몸매를 만든다

다이어트 중이라고 해서 푸릇푸릇한 풀만 먹을 수는 없다. 2주 다이어트 식단에서는 다양한 색을 띠는 화려한 식재료들을 사용한다. 예를 들면 양파 대신 적양파를 쓰고, 초록색 파프리카 대신 빨강·주황·노랑 파프리카로 요리하는 식이다. 컬러푸드를 통해, 다이어트 기간에 자칫 부족해질 수 있는 영양분을 빠뜨리지 않고 챙길 수 있다. 지방 분해 효과가 뛰어난 레드푸드,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오렌지푸드, 노폐물 배출 효능이 뛰어난 옐로우푸드, 포만감을 높이는 그린푸드, 노화 방지 효과가 좋은 퍼플푸드, 해독 작용이 있는 블랙푸드로 요리해, 영양분을 골고루 섭취하며 다이어트 효과를 더욱 높인다.
이왕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심했다면 맛있게 먹고, 즐겁게 빼자. 2주 동안 간단히 썰어서 한 그릇에 담아내면 완성되는 레시피 덕분에 식단을 직접 짜는 수고나 부족한 요리 솜씨를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식단을 따라 하면 맛과 건강 그리고 바람직한 입맛과 식습관을 모두 얻을 수 있을 것이다.

* 2주 한 그릇 다이어트 식단의 놀라운 효과에 쏟아진 리뷰
한 가지 음식만 먹는 식단은 금방 지치고 힘들었는데, 너무너무 맛있고 건강하게 즐거운 다이어트를 할 수 있었어요. 2주 동안 희정님의 레시피로 식이 조절을 했더니 3kg이나 빠졌답니다! @minsoooya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아요! @diet_echo
다이어트 식단도 이렇게나 맛있고 예쁠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hw_meow

스페셜 레시피 & 스무디 레시피 수록
한 권이면 끝나는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의 모든 것!

2주간 체중 감량 효과를 보았다면 프로그램이 끝난 뒤 왠지 아쉬울 것이다. 목표 체중에 도달했어도 조금 더 빼고 싶다는 생각도 들 것이다. 그런 고민까지 해결해주기 위해,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스페셜 레시피와 스무디 레시피까지 수록했다. 혼자서 식단을 챙겨 먹거나 나가서 식사하기 힘든 다이어터들을 위해 추가 구성한 레시피이므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먹으며 기분을 내거나 나들이 갈 때 챙기는 도시락으로 사용하면 된다.
다이어트 식단을 따라 하는 중에도 체질이나 취향에 따라 안 맞는 식재료 또는 조리법이 있다면 스페셜 레시피와 스무디 레시피로 대체해도 무방하며, 2주 프로그램이 끝난 뒤 자신에게 맞게 식단을 구성해 다이어트를 이어나가도 좋다. 언제든 원하는 만큼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해나갈 수 있다.

* 먹을수록 몸이 가벼워지는 2주 저칼로리 식단, 이럴 때 하면 좋다!
□ 단기간에 바짝 살을 빼고 싶다.
□ 굶는 다이어트를 해도 큰 효과가 없다.
□ 잘 참다가도 과식이나 폭식을 하는 편이다.
□ 방금 밥을 먹었는데도 배고프다는 느낌이 든다.
□ 불어난 체중 때문에 허리와 무릎이 아프다.
□ 부종이나 소화불량으로 고민이다.
□ 늘 몸이 무겁고 피곤하다.
□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몸 건강도 챙기고 싶다.
□ 꾸준히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고 있다.

공지사항

등록된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